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충남/계룡] 비스트로 씨에르보 :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인정한 맛집
    일상이야기 2020. 11. 5. 18:38

    남치니와 함께 몇번 방문했지만 너무 늦어서 ㅠㅠ

    일요일은 영업을 안해서 ㅠㅠ

    몇번이곤 못갔던 맛집을 드디어 다녀왔어요 !!

    두근두근 기대기대

    (남치니 만나서 두근거리는 거야.

    맛집간다고 두근거리는게 아니라..

    너와 함께 라는게... 쿨럭쿨럭... 흠흠....

    그냥 남치니는 내 블로그 출입금지를 하는 걸로 ㅎㅎ)

    비스트로 씨에르보

    (Bistrot Ciervo)

    비스트로 입구에요

    왼쯕엔 나무로 만든 귀여운 사슴이

    코로나 극복 EVENT 중이에요

    10월까지 식사메뉴를 각각 1,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우리모두 힘내요 ^^)

    기부니가 좋아지는 이벤트에요

    그리고 전 메뉴도 포장배달도 되는데

    환경까지 생각해

    친황경 펄프 포장 용기를 사용하니

    고객의 입장에서

    환경을 위해서도

    좋은 음식점인거 같아요

    비스트로는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니

    가기전에 구경 먼저 해보세요

    @bistrot.ciervo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눈이 귀여운 사슴에 꽂혔어요

    사슴뿔이 포크로

    이런 센스!!

    비스트로(bistrot)는 프랑스어로 '작은레스트랑'이라고 해요.

    씨에르보(ciervo)는 프랑스어로 '사슴'이구요

    비스트로 씨에르보(Bistrot Ciervo)

    작은 사슴레스토랑

    이네요

    뭔가 귀욤귀욤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

    창가자리에 앉고싶었는데

    예약석이라 다른 곳을 앉았어요.

    미리 예약 가능하니 예약도 추천드려요.

    데이트로도 좋지만

    주말이라

    가족손님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센스있게 모든 자리에

    손소독제를 배치해뒀더라구요

    가끔 손소독제가 없는 가게들도 더러 있는데

    여긴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과 직원들의

    안전도 생각하는것 같아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오너셰프가 운영하는곳은 왠지 맛에도 믿음이 가더라구요

    앗!

    메뉴도 찍었어야 했는데

    아직 초보 블로거라 놓쳤네요 ㅠㅠ

    그래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등록된

    메뉴판을 가지고 왔어요

    파스타부터

    샐러드

    피자까지 다양했어요.

    처음에는 샐러드와 파스타를 주문하려고 했지만

    옆테이블에서 주문한 피자를 보고

    여긴

    피자야 !!

    하고

    훈제연어 플래티 샐러드와

    루꼴라 트리플 생햄 피자를 주문했어요.

    ★(추천메뉴)로 표기된 다른 메뉴도 시켜먹고 싶지만

    양이 많다는 후기가 있어

    두개만 주문하고

    다음에 또 방문해 다른 메뉴 먹자고

    남치니와 약속했어요 ㅎㅎ

    기다리면서 둘러본

    셀프바에요

    수저와 티슈

    물 피클

    그리고 후식으로

    커피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식전빵이에요

    모닝빵과 발사믹식초&오일 소스가 나왔어요.

    식전빵은 따뜻해서

    좋았어요.

    기다리던

    훈제연어 플래티 샐러드

    전 개인적으로 훈제연어샐러드가 가장 기대했어요.

    보자마자 사진은 잊고

    먼저 포크부터 가는 바람에 ㅎㅎ

    무튼

    일반 연어 샐러드와 달리

    또띠아가 함께 나왔어요

    재미있는 구성이에요.

    건염식 훈제연어

    케이퍼

    연어아래에

    양파

    샐러드

    상콤하지만 단백한 소스

    그리고 사이드엔

    또띠아

    과카몰리(으깬 아보카도와 큐브아보카도가

    함께 있어 식감이 더 좋았어요)

    서양식 와사비인 홀스래드쉬

    전 또띠아에

    다 넣었답니다 ㅎㅎ

    다다 먹을테얏!

    대화없이 열심히 먹고있는데

    두둥

    !

    !

    남치니가 선택한 메뉴가 나왔어요

    루꼴라 트리플 생햄 피자

    보는 순간 입에 침이

    (꿀꺽)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루꼴라와 쫄깃한 햄

    (프로슈토, 코파, 살라미)가

    올라가 있어요.

    루꼴라를 보고 남치니가

    상추냐고....;;;;;

    상추....

    사ㅇㅊㅜ....

    루꼴라(rucola)를 잠깐 설명하자면

    이탈리아 요리에 많이 쓰이는 채소로

    고소하고 쌉싸래하며 머스터드와 같이 톡 쏘는 매운향이 있어요.

    추가로

    프로슈토(Prosciutto)는

    돼지고기나 멧돼지의 뒷다리로 혹은 넓적다리를 염장하여 건조한 이탈리아 전통햄

    코파(Coppa)는

    돼지의 목부분만으로 소금에 절여 양념하고 오랜 시간 건조보관하며 기름기가 많고 향이 좋은 이탈리아 햄

    살라미(Salami)는

    나라마다 다르지만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분쇄하여 건조시킨 소시지

    입니다.

    이 묵직함!!

     

    엄청난 치즈!!!

     

     

    정신차리고 보니

    비어있는 그릇들이

    ㅎㅎㅎㅎ

    맛나게 먹고

    계산하는데

    코로나 극복할인에다가

    추가 할인이 있더라구요

    <3% 추가할인>

    * 웰컴키드 - 임산부, 유아, 어린이

    * 현역군인 - 군/공무원, 군인가족

    * 장애우 - 장애우가족


    지극히 주관적인 평점

    맛 ★★★★★

    훈제연어 플래티 샐러드 ★★★★★

    (그냥 이거 드세요!)

    루꼴라 트리플 생햄 피자 ★★★★☆

    (맛있지만 치즈가 엄청 많아

    치즈를 싫어하는 분들에겐 조금 느끼할 수 있어요)

    가격 ★★★★☆

    (양은 많지만 추가 할인이 있어 좋았지만

    조금 더 저렴하다면)

    서비스 ★★★★☆

    인테리어 ★★★☆☆

     

     

     

    비스트로 씨에르보

    충청남도 계룡시 엄사면 전원로 8-1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매일 14:30 - 17:30 브레이크 타임

    일/월 정기휴무

    전화번호

    042-841-9394

    (예약가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