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절당한 순간 영업은 시작된다 - 이 책을 선택한 순간 준비된 우연한 기회를 만나게 된다책이야기 2020. 11. 7. 10:05
거절당한 순간 영업은 시작된다
엘머 레터만 지음
유광선 옮김
와일드북
2020년 10월 30일 출간
책소개
전 세계 20 여 개 나라에서 25년간 번역 발간되어 2천만 부라는 경이적인 판매기록을 세운 영업의 교과서!!
요즘 1인 기업가들이 늘고 있습니다. 1인 기업가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이 팔고자하는 것에 대한 전문성과 일을 통해 성과를 낼 수 있어야 합니다. 일을 따내기 위해서는 자신을 셀링해야 합니다. 나의 전문성인 어떠하고 이 전문성을 통해 내가 이 기업에게 어떻게 이득을 취할 수 있는지 말입니다. 그래서 모든 1인 기업가들이 익혀야 할 것은 '영업(요즘 용어로 브랜드/가치)' 능력입니다. 이 책은 이미 시장에서 자리 잡은 분들 보다는 1인 기업을 막 시작하여 시장에 뛰어든 분들께 어떻게 나를 셀링할 것인가 함께 고민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업, #경영, #판매, #브랜드, #셀링, #1인기업
저자소개
엘머 레터만
레터만 상사의 CEO로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10대 세일즈맨 중 한 사람이다. 양모 영업으로 일을 시작한 후, 보험업계에 뛰어들어 2년 6개월 만에 1,000여 건의 단체보험 계약을 이루어낸 미국의 전설적인 보험 왕이다. 단체보험이 태동할 시기에 탁월한 재능을 발휘한 보험 판매의 독보적인 인물이다. 그의 영업 노하우는 미국의 세일즈마케팅 연구소가 영업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수많은 세일즈맨들에게 전수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이 책은 전 세계 20여 개 나라에서 25년간 번역 발간되어 2천만 부라는 경이적인 판매기록을 세운 영업의 교과서라고 할 수 있다
목차
서문 4
제1장 고객을 뜨겁게 달궈야 한다 8
제2장 고객이 즐거우면 성과도 오른다 33
제3장 적을 친구로 만들어라 49
제4장 거목을 위해 작은 나무를 심어라 63
제5장 고객의 비즈니스를 내 일처럼 여겨라 79
제6장 끊기지 않고 연결되게 하라 94
제7장 고객의 불만에 변명하지 마라 106
제8장 방문 판매가 성패를 가른다 118
제9장 경쟁을 피하지 마라 136
제10장 세일즈맨은 회사의 소유물이 아니다 148
제11장 기회는 순식간에 찾아온다 159
제12장 거절은 귀에 담지 마라 169
제13장 마무리는 끝이 아니다 191
제14장 사후관리는 새로운 판매 수단이다 206
제15장 새로운 것에 시도하는 용기를 가져야 한다 217
제16장 시야를 무한대로 넓혀라 231
제17장 어떤 도전이든 받아들여라 242
'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와 투자의 비밀 -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부의 시대가 열린다 (0) 2020.11.08 밀레니얼은 어떻게 배우고 일하며 성장하는가 - MZ세대의 일과 공부, 새로운 커리어 학습법 (0) 2020.11.07 이니셔티브 앤드류 카네기 메달 수상 기념 작품 | 리더는 타고나는가, 아니면 만들어지는가? (0) 2020.11.06 알고리즘 리더 - 데이터가 지배하는 세상에서 성공하는 법 (0) 2020.11.06 감정의 미래 - 언택트 시대와 Z세대, 기술보다 소중한 공감에 관한 보고서 (0) 2020.11.06